게리글리터는 최고의 인간입니다

Posted
Filed under 분류없음
완료]남아(9-11세) 여아(7-9) 연주복, 파티복, 결혼식의상
대여-서울/대구/대전/광주/인천/울산 제주 공연 한복 대여 10,000원 한국무용복/고전무용복/단체무용복/성인 아동 청소년 의상 대여-퓨젼 한복 대여/돌잔치 한복 대여...
http://cafe.daum.net/es1994

한복입은사진! ㅋㅋㅋ
5560-1127 ③ 판매자 지역 : 서울 ①, ②, ③번 내용이 없을 경우 임의로 삭제...1. 여아 (7~9세) 택포 20,000원 총길이 86cm 단아한 한복느낌도 나고.. 연두색 리본이...
http://cafe.daum.net/wedgongu

황이슬(27) `손짱디자인한복` 대표 - 2014.8.22.조선 外
스타일 연주복을 공개합니다.ㅋㅋㅋ 전 제 한복도 좋지만 이런 현대(?) 한복도 참 좋답니다. 사실 옷감만 한복이고 만드는 법은 훨씬 쉽지만요. 미싱으로 드르륵 박으면...
http://cafe.daum.net/SuWonFirstParty

한복 연주복 (서울 레이디스 싱어즈)
예전부터 상상했던 거문고 연주복을 만들게 된 것이죠. 앞으로는 세계인이 파티복으로...일환으로 ‘2009 한복사랑 페스티벌’이 서울 덕수궁에서 열렸다. 이날 신진...
http://cafe.daum.net/healeem




수원모시한복맞춤,수원개량한복맞춤,수원원피스맞춤...
있네요. 서울가서 많이 돌아다녔는데 가격은 비싸고... 맘에 드는 디자인은 없고 해서...저렴했어요. 여름에 시원하게 모시한복 입고 외출할 생각하니 기분이 흐뭇...
http://cafe.daum.net/qwer3

아동 드레스연주복 대여점 인수하실 분 찾아요.
싶은데로 서울에서 한복을 진행했어요.^^* 근데 제선택이 올바르다는것을 다들 인정해주셨죠~ 저희 한복 보시고 저희 어머니들 한복도 여기서 하셨어요.(그 덤으로 제...
http://cafe.daum.net/bondong1920

한복/전통 공예품 신상품 –가슴띠,어린이한복,치마...
곳인데요. 서울보다 반값정도 주고 무대의상 제작했어요. 쥔장이 드레스도 만들줄...수원칠순한복대여, 수원환갑한복대여, 수원돌복대여, 수원파티복대여, 수원한복...
http://cafe.daum.net/edumom

수원무용한복제작, 수원무대의상제작, 수원연기자한복...
.
http://cafe.daum.net/helenclub




저희 한복입니다.
직장이 서울로 옮겨지게 되면서 부득이하게 가게를 매각하고자 합니다. 3호부터 17호까지 150벌 이상의 연주복, 드레스, 정장, 턱시도, 연미복 등 셔츠, 각종 소품...
http://cafe.daum.net/vanzion

거문고 뜯다 한쪽 어깨 드러낸 섹시한복 만든 사연
대학 동아리서 만들어 본 한복 계기, 행사복·연주복 등으로 젊은층 공략 책 '나는...로마까지 진출할 겁니다. 우선 서울 가로수길과 명동, 동대문에 숍을 내고 백화점...
http://cafe.daum.net/ykk

2015년도 제21차 수업일지(5/26)
팀, 서울단소교과연구회 팀 등이 속속 국립국제교육원 행사장으로 모여들었다. 이란...돗보였다. 분장실에서는 공연복인 한복을 갈아 입는다고 초등생들과 뒤썪여 성인...
http://cafe.daum.net/seoulcatholicsingers

한복드레스제작,수원웨딩한복대여,수원결혼식한복대여...
지휘자) * 연습일정 - 6월 20일(월)부터 서울에서 실시 (지방거주자는 개인별 파트...금액입니다. - 포함내역 : 연주복 2벌(한복, 연주복), 항공료, tax, 여행자보험...
http://cafe.daum.net/ksh417444

이탈리아 연주회(5차) - 합창단 참여안내(의뢰)
있습니다. 서울 가톨릭 싱어즈의 역사로 남을 수 있는 기회에 동참을 권면합니다. 아래에 상세 내용을 게재합니다.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립니다...
http://cafe.daum.net/csadari

제 3차 이탈리아 순회공연 단원모집
군데 서울쪽에 돌상을 알아봤지만 유명한곳은 거의다 예약이 찼고 인천쪽이라 다들 조금은 꺼리는 눈치였다..실망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인천에서도 고급...
http://cafe.daum.net/yunjj

아름다운 한국 - 교통의 중심지 서울 마포구
오늘은 한복 연주복이 제작 완료돼 남녀 모든 단원에게 지급됐다. 파스텔톤으로 화사한 앙상블을 이루게 될 이 멋진 공연복으로 앞으로 다양한 무대에서 우리의 다채...
http://cafe.daum.net/koreadanso

**우윳빛깔 서영이의 돌잔치** (인천송도라마다/로렌...
단체 연주복을 마련하려고 여기 저기 알아봤다. 비용을 적게 들이려니 직접 도안하고...바느질하는데 5만원. 결국 연주용 한복 1벌에 8만원이 소요된 셈이다. 힘들게...
http://cafe.daum.net/choral

아름다운소식 제114호
과천 서울경마공원 도착, 입구에 농어촌희망 어버이합창 경연대회 현수막이 걸려 있습니다. 경연대회는 럭키빌 6층 컨벤션홀에서 열립니다. 행사장이 있는 6층으로...
http://cafe.daum.net/Yulbang

제1회 농어촌희망 어버이합창 경연대회 은상 수상
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과 국악원 가까이에 위치한 "한복예술 여백"입니다. 그동안 국립국악원과 KBS국악관현악단의 공연복을 제작하였고요, 많은 국악연주자들의 의상...
http://cafe.daum.net/SuWonFirstParty

범단운제9회정기공연의아웃사이드이모저모
있더라고요. 서울에만 있는줄 알고 알아봤는데 넘 비싸고.... 수원에도 있는거 몰랐어요. 쥔장님이 드레스 패턴으로 한복 바느질로 제작해서 깔끔하고 고급스럽고...
http://cafe.daum.net/GreyYouthChoir

국악인을 위한 한복과 무대의상 주문제작 및 한복드레스...
드레스, 한복, 메이크업, 스튜디오, 여행사 등 웨딩 전문업체 32개소(2010년 4월 현재)가 밀집해 있는 서울 강북의 대표 웨딩거리이다. 이곳에서 소비자들은 국내 최고...
http://cafe.daum.net/lmsanbu

2018/07/31 03:25 2018/07/31 03: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