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리글리터는 최고의 인간입니다

Posted
Filed under 분류없음
카메라 화질 제일좋은 핸드폰 뭐가 괜찮나요??
갤럭시S8쓰고 기본런처쓰는데요, 핸드폰배경화면을 제가찍은사진으로 하고싶은데 적용...너무 짤리는부분도많고 사진도 커지고 화질도 저하되어보여요. 다른분들은 이...
http://cafe.daum.net/Iamalegend

그제 모임중 일부사진!(핸드폰이므로 화질이 좀!!!)
정말 속상하게도...광화문에서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 몇 장을 메일로 보냈는데 -_-; 들어온게 있는가 하면 ;;; 안 들어온 것도 있더라고요. 그것도 모르고 전 사진을...
http://cafe.daum.net/jinhaeband

진동도 잡고 사진 올립니다. 핸드폰이라 화질이 ㅎㅎ
은 귀갓길 서둘러 아니 계실지라도 새중앙교회 비젼 카페에서 핸드폰으로 찍어본 사진 몇장 비록 작품성과 화질 모두 떨어지지만 그래도 우리들의 분위기는 읽을수 있을...
http://cafe.daum.net/seonjisik

핸드폰 배경사진 크기(화질X,가로세로크기O)
아이폰x가 더 나을까요 갤럭시s9이 더 나을까요? 폰바꿀때가 됐는데 사진을 많이 찍어서 화질좋은 핸드폰 추천좀해주세요!
http://cafe.daum.net/BeamMania




연기군 운주산 460m~핸드폰으로찍은 사진 화질~헐~*^^*
조타~ 한우 갈비를 굽고있는 우공이산님~ 사진 찍어서 빨리~쏭총무님과 미시님께 문자...산에서~이분들은 누구세요? 핸펀 화질이~허걱~ 고기가 안보이넹~엄청 맛있는뎅...
http://cafe.daum.net/onlyjesus9

핸드폰 사진
다른 분들 핸드폰 사진은 이쁘기만 하더만... 내폰 화질이 떨어지는건지.... 자꾸만 뒤에 초점이 맞아서 이것도 힘드네요. 테크닉이 필요한가? 피사체(다육이)를 중간에...
http://cafe.daum.net/japilfont

[사진] 극도로 조악한 화질 -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...
bargain2.com/ 이주소 상단 오른쪽에 카메라핸드폰 메뉴가있어 그리고 특정 카메라 화질사진도 수정해서 넣었으니깐 참고해줘! ☞10대,20대여성커뮤니티카페 뉴!쭉빵카페
http://cafe.daum.net/gibumiraq

핸드폰으로사진찍을거야언니...수정//카메라화질.주소)
아 이건 마치............미리 죽어 심판 받는 기분입니다.ㅠ.ㅠ 퍼온 사진이에요. 고운사 지장보살님이십니다. 음,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눈썹이 좀 독특하게 그려...
http://cafe.daum.net/zoomin62




군항제공연사진 ^^ (핸드폰이라 화질은 별로네요ㅠㅠ)
역시 화질이 좀 별로네요..ㅠㅠ 보컬 준석오빠. 멋있으셨습니다. 멘트 할때 사투리 억양까지도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에 다 나오게 하려니 역시 얼굴이 안...
http://cafe.daum.net/flower7695

의성 고운사 나들이.(핸드폰 사진이라 화질이 안좋습니다.)
요건 빔로트....타롯에다가 흰색 캐노피 씌우고 한컷.....오늘 견적나서 영정사진 되었네요... 오늘 집앞에서 죙일 날렸는데 엑스파워모터 신주 링이 다되서 노름모터...
http://cafe.daum.net/hoban63

Don't touch 프레스토 (화질사진有)
카페에 휴대폰으로 사진올리는거랑 컴퓨터로 사진올리는거랑 화질차이 많이나나요?? 동일사진일때요ㅠㅠㅠ
http://cafe.daum.net/ok1221

6월 .. 팝니다..(사진 올렸습니다. 핸드폰이라 화질이..)
서둘러 준비중... 근린공원에서 출발하는... 인터블고 외각도로로 이동중 휴대폰사진이 아침이라 잘안나오내요... 잘생긴 주백이형 얼굴이... 순복누님이라도 예외는...
http://cafe.daum.net/9595kimmini0A0

링크타고 사진저장하면 화질 더 좋잖아
번호, 사진은 필수 입니다.. ) *실명과 전화번호,주소 미기재시 무조건 삭제하며, 사기 및 불량제품 판매자는 무조건 강퇴조치 합니다. *직거래인만큼 서로 믿고 거래를...
http://cafe.daum.net/wjironman

장거리 라이딩(핸드폰 사진이라 화질이 않좋치만) 사진1
디카에 있는 사진 핸드폰으로 옮겼는데 화질이... 디카사진 아이폰으로 옮겻어요 제가...디카로 페북이나 카톡에 올려도 화질이 구리니 디카 괜히구입했나 싶네요...
http://cafe.daum.net/carenss

휴대폰으로 사진올리는거랑 컴퓨터로 사진올리는거랑...
근데 나 왜 갖자기 링크타고 저장하는게 화질이 더 안좋아지는걸까ㅠㅠㅠㅠㅠㅠ핸드폰은 아이폰이야....애들 고화질 저장해야되눈데...고화질로안떠...
http://cafe.daum.net/pdgreatspirit

핸드폰 사진 잘찍는방법 & 기본 촬영팁
모든 1반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와 박수를 보냅니다 이렇게 끝내믄 서운한게 일단 사진먼저 ㄱㄱ 발표회 당일에도 이렇게나 열심히 입니다 기특기특 몇달전까지 당신들...
http://cafe.daum.net/3040free

20150319_초급1반 발표회 - 사진 편- [핸드폰화질주의]
낳.. 사진을 찍었더니 슈렉이 됬어요 [2004/06/28] ↑우리만나... 하품을 했더니 다리가 아파요 [2004/06/28] 너여자랑해... 변기를 바꿨더니 64화음 비데소리가 나요...
http://cafe.daum.net/iloveguitar

자체펌] 64화음 핸드폰이라 카메라 화질이 너무 좋아요
이 메세지를 삭제하면 안됨니다) 핸드폰 사진 잘찍는방법 & 기본 촬영팁 누구나 다...화소가 넘는다. 웬만한 dslr 못지않는 화질의 선명함을 보여준다. 언뜻 봐서 구별...
http://cafe.daum.net/WorldcupLove

송년회 사진 투척~~화질 꽝~~!!!(일주일만 공지로~)
개인적인 소견이니까 사람마다 다를수도 있어요! 이건 화질사진! ★윤호 생파때 ★ 사진 보정한게 아니라 핸드폰 내에서 설정을 어떻게 하다보니까 형광등설정..? 이런...
http://cafe.daum.net/truepicture

디카에 있는 사진 핸드폰으로 옮겼는데 화질이...
나몰라라~ 포즈샷?? ㅎㅎ 대충 화질은 꽝이지만 제가 짬짬이 핸드폰으로 담은 사진 입니다~~ 이차 뒷풀이 사진은 추후에 올려드릴께요~~~ 지금은 너무 졸려서...ZZZZ...
http://cafe.daum.net/ok1221

2018/07/30 09:42 2018/07/30 09:42